메카뉴스

카카오 3분기 기대작 '로스트 하바나' 테스트 참가자 모집

2017-06-16 11:39:18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7월 5일부터 비공개테스트에 돌입하는 '로스트 하바나' (사진제공: 카카오)

카카오는 16일, 자사의 3분기 모바일 RPG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로스트 하바나 for kakao'의 비공개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올 3분기 중 정식 출시될 예정인 '로스트 하바나'는 감성적인 그래픽이 눈길을 사로잡는 게임으로, ‘하바나’ 행성의 영웅 ‘케이’, ‘레아’, ‘이레네’가 서로 대립하고 협력하며 악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로스트 하바나'의 비공개 테스트는 내달 5일(목)부터 4일 간 안드로이드 OS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 희망자는 7월 3일(월)까지 카카오게임(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738)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모험’, ‘황금 고블린 던전’, ‘원로회의 마스터 감옥’, ‘월드 보스’ 등 다채로운 게임 모드가 공개되며, 매력적인 영웅 및 마스터 캐릭터들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또, 전세를 한번에 뒤집을 수 있는 필살기 ‘하바나 스킬’과 스킬 구사의 자유도를 높인 ‘스킬 드래그 시스템’ 등을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도 체험 가능하다.

한편, '로스트 하바나'를 통해 베타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인 '카페톡'은 카카오게임의 강점인 소셜네트워크망을 적극 활용한 게임 전문 커뮤니티로서 이용자들에게 유익한 여러 기능을 탑재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 및 각종 이벤트, '로스트 하바나'에 대한 세부 정보는 카카오게임 커뮤니티 카페톡(https://playgame.kakao.com/havana/home)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