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건프라 액션! '건담 브레이커 3' 한국어판 3월 발매
2016.02.05 17:17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창조파괴공투 건프라 액션의 '건담 브레이커 3' (사진제공: BENK)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오는 3월, PS4와 PS비타용 건담 프라모델 액션게임 ‘건담 브레이커 3’ 한국어판 정식 발매를 확정했다.
‘건담 브레이커 3’는 건프라를 소재로 한 액션게임 ‘건담 브레이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기존작처럼 적을 쓰러뜨려 얻은 부품으로 자신만의 기체를 만들어가는 재미를 핵심으로 내세운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SD 나이트 건담’과 최신작인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가 첫 출전해 많은 건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발표와 함께 신규 참전 MS로, 육중한 ‘풀아머 건담’과 ‘사이코 자쿠’, 압도적인 화력을 자랑하는 ‘크샤트리아’와 귀여운 ‘주악그’, ‘바이아란 커스텀’, ‘모빌 카풀’, ‘모빌 스모(골드 타입)’, 끝으로 ‘건담 G-셀프’이 공개되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건담 브레이커’ 시리즈 우스이 코타로우 메인 PD는 “창조파괴공투 건프라 액션의 최신작 ‘건담 브레이커 3’를 드디어 선보이게 되었다”며 “팬 여러분에게 120% 성장한 내용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현재 최선을 다해 제작에 임하고 있다. 앞으로 많은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니, 꼭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건담 브레이커 3’는 PS4와 PS비타로 오는 2016년 3월 한국어화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건담 브레이커 3'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BE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