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마루와 암장군이 떴다! '건담 브레이커 3' 19일부터 예약 개시
2016.02.18 10:17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창조파괴공투 건프라 액션의 '건담 브레이커 3'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오는 19일(금),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하여 PS4, PS비타용 건프라 액션게임 ‘건담 브레이커 3’ 한국어판 예약 판매를 개시한다. 게임 정식 발매일은 일본과 동일한 3월 3일이다.
‘건담 브레이커 3’는 건프라를 소재로 한 액션게임 ‘건담 브레이커’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기존작처럼 적을 쓰러뜨려 얻은 부품으로 자신만의 기체를 만들어가는 재미를 핵심으로 내세운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SD 나이트 건담’과 최신작인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가 첫 출전해 많은 건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발표와 ‘무사 건담’, ‘커맨드 건담’, ‘무사 갓마루’, ‘암장군’, 기사 유니콘 건담’, ‘풀 아머 기사 건담’, ‘무사 빅토리’ 등 SD건담 참전 기체 정보가 공개되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SD건담은 이야기를 진행함에 따라 차츰 늘어나며, 파츠 교환은 할 수 없지만 색을 바꾸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오는 19일부터 실시되는 예약 판매 특전으로는 ‘SD 기사 건담’이 그려진 콜렉터즈 카드가 제공된다. 아울러 초회 특전으로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 애니메이션 '기동전사 건담 철혈의 오펀스'에 등장하는 'HG 건담 발바토스(제 4형태)' 파츠와 데이터, 그리고 럭키 부스터 1개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프로덕트 코드가 제공된다. 또한 구글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건담 어크로스워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샤 1매도 함께 주어진다.
‘건담 브레이커 3’는 PS4와 PS비타로 오는 2016년 3월 3일 한국어화 정식 발매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공식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건담 브레이커 3'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