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서류 없이, 컴투스 '경력 중심' 인재 채용 시작
2016.03.14 13:48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원클릭' 공개 채용 메인 이미지 (사진제공: 컴투스)
컴투스가 14일(월), 글로벌 모바일 리더 영입을 위한 경력직 채용에 나선다.
이번 공개 채용은 오는 31일(목)까지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 기술서 등 서류 없이 지원이 가능한 열린 채용으로 진행된다. 채용은 게임 사업, 게임 제작, 플랫폼 개발 총 3개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업무 1년 이상의 경력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게임 사업 부문은 사업PM과 게임 마케팅, 게임 제작은 게임PD, 게임 기획, 프로그래머, 디자인, 그리고 플랫폼 개발은 프로그래머, 플랫폼 서비스 기획, 플랫폼 서비스 디자인, 시스템 엔지니어, DBA, 기술PM, 웹 퍼블리셔로 나눠 진행된다.
지원자는 해당 지원 기간 동안 자신의 PC나 모바일 기기를 통해 컴투스 채용 사이트(바로가기)에 접속해 ‘원클릭’ 채용 배너를 클릭한 후 자신의 성명, 수행 프로젝트 등 간략한 정보 및 주요 경력 사항을 작성하면 입사 지원이 가능하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원클릭' 채용과 함께 각 본부 및 부서 별로 수시 채용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하반기에는 신입 및 경력을 대상으로 한 대규모 공개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컴투스 인사부 조성완 이사는 “컴투스는 지원자들의 업무 능력과 열정으로 인재를 선발하는 ‘원클릭’ 채용을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지원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글로벌 게임 시장에서 자신의 능력을 펼칠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