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릴 때가 왔다!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23일 테스트
2016.04.15 11:37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페이스'가 다시 달리기 시작한다 (사진출처: 공식 홈페이지)
[관련기사]
맨손으로 다양한 장애물을 돌파하며 달리는 ‘파쿠르’를 소재로 한 액션게임 ‘미러스 엣지’ 최신작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비공개테스트가 오는 23일(토)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다이스는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출시를 2월로 계획했지만, 완성도를 이유로 오는 5월 24일(화)로 연기했다. 이어 지난 2월 4일에는 비공개테스트 신청을 받기 시작했지만, 상세한 일정은 공개하지 않았다.
지난 14일에 공개된 테스트 일정은 오는 23일부터 26일까지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또,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하루 빠른 22일부터 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서 제공되는 미션은 주인공 ‘페이스’가 감옥에서 풀려나는 것으로 시작하는 2개의 미션이다.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는 2008년 출시된 1편 리부트작으로, 완전히 새로운 세계관과 캐릭터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미션마다 정해진 경로를 따라가던 전작과 달리, 오픈월드 구성을 통해 플레이어가 고층건물로 가득한 도시 안에서 직접 경로를 찾아 미션을 돌파해야 한다.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는 PC, PS4, Xbox One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한국어화 여부는 밝혀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