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보석, 블랙파이어 던전 위한 '유니크 아이템' 등장
2016.04.15 19:01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붉은 보석'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엘엔케이로직코리아)
엘엔케이로직코리아(이하 엘엔케이)는 지난 14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붉은보석' 신규 업데이트 '흩날리는 검은 불꽃'을 적용했다.
먼저 750레벨 이상 유저를 위한 '블랙파이어' 퀘스트가 추가된다. 새롭게 추가되는 '블랙파이어' 전용 유니크 및 강화 시스템과 연관 있는 퀘스트로, '블랙파이어' 던전에 많이 있는 '이능체 몬스터'를 사냥하기 쉽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한다.
이와 함께 '블랙파이어' 전용 유니크 아이템과 새로운 강화 시스템이 추가된다. '블랙파이어' 전용 유니크는 '이능체 몬스터'를 손쉽게 사냥할 수 있도록 기존 유니크 아이템에 이능체 전용 옵션이 추가로 부여된다.
강화 시스템은 '블랙파이어' 외곽에 위치한 NPC '네르바'를 통해 선행 퀘스트 '반격의 시작'을 완료해 '이계의 강화석'을 만드는 것이 핵심이다. 이계의 강화석은 100만 골드와, 신비석 20개, 공명석 3개, 불꽃석 1개, 심연의 흑요석 10개를 조합하여 제작할 수 있으며, 랜덤하게 1개 옵션이 100% 확률로 추가된다.
이 옵션은 초록색, 파란색, 황금색, 주황색 4단계로 나뉘며 높은 옵션이 붙을수록 높은 수치가 적용된다. 여기에 원하는 옵션이 아닐 경우 '네르바'가 판매하는 강화 해제 용액을 통해 옵션을 해제할 수 있다.
여기에 인벤토리 개편이 이루어진다. 기존에 협소했던 '마법배낭'을 삭제하고 추가 슬롯을 확대하여 기존에 비해 2배 넓어진 인벤토리가 주어진다.
'붉은보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