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런닝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23일 국내 예약판매 개시
2016.05.20 12:47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패키지 이미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오는 23일(월) EA와 협력하여 프리런닝 액션게임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PS4, Xbox One버전 예약 판매를 개시한다. 정식 발매일은 6월 7일이다.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는 자유롭게 마천루를 뛰어다니는 소녀 ‘페이스’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프리런닝 액션게임이다. 플레이어는 ‘페이스’가 되어 겉으로는 우아하고 아름다운 첨단도시 ‘글라스’의 숨은 음모를 파헤쳐야 한다.
이번 작에서는 14만 명이 거주하는 대도시 ‘글라스’가 오픈월드로 구현되어, 원하는 데로 뛰고 붙잡고 장애물을 돌파하며 고층 빌딩부터 지하 터널까지 자유롭게 오갈 수 있다. 스타일리한 점프와 슬라이드 외에도 짚라인을 통해 허공을 가르고, 각종 깊이 있는 캠페인과 각종 퍼즐, 타임 트라이얼 등을 통해 짜릿한 속도감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 예약판매는 23일부터 오는 6월 6일까지 진행되며, 초회 특전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투 러너키트’ 다운로드 코드가 제공된다.. ‘전투 러너키트’를 통해 러너 태그와 적에게 표시되는 겉모습을 바꿔주는 전투 테마 에코 셰이더를 사용할 수 있다.
국내 정식 발매되는 ‘미러스 엣지 카탈리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게임피아 공식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