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화가 쏟아진다, 겟엠프드 신규 무기 '알케미 마스터' 출시
2016.07.05 09:55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겟엠프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준인터)
준인터는 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겟앰프드'에 신규 액세서리 '알케미 마스터'를 업데이트한다.
연금술사를 콘셉트로 제작된 '알케미 마스터'는 고대의 연금술사가 사용하던 실험용 플라스크로, 약물을 혼합시켜 다양한 연금술을 사용할 수 있다.
약물 조합을 통해 화염, 냉기 등의 다양한 속성 공격을 사용할 수 있으며, 조합이 실패했을 경우 주위에 화염 속성 폭발 공격을 일으키며 사용자도 피해를 입는다.
이 외에도 거대한 시험관을 설치한 후 약물 조합을 통해 금화를 제작하면 모든 방향에 금화를 뿌려 금화에 닿은 적들에게 지속 데미지를 입히며, 호문클루스를 소환하여 정면에 있는 상대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또한, 펀플카드 최강자전 오프라인 리그와 함께 7월 2일부터 7월 31일까지 PC방 이벤트를 진행한다. PC방에서 '겟앰프드'[를 플레이하면 누적되는 포인트를 100 RM부터 1,000 RM까지 받을 수 있는 'RM 보물상자'호 교환할 수 있다.
30,000 PTS를 획득하거나 7일 출석을 달성하면 지급받을 수 있는 'PC방 디럭스 보물상자'에서는 게임머니와 전용 코디 액세서리 '가죽 운동화'. '가죽 팔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