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 버전으로 '기어워 4' 시연! Xbox 쇼케이스 9월 5일 개최
2016.08.29 14:24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Xbox 쇼케이스 2016 행사가 개최된다 (사진제공: 한국MS)
한국MS는 오는 9월 5일(월), 서울 광화문 본사에서 Xbox 쇼케이스 2016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예년에 미디어 간담회와 팬 초청 행사를 별도로 마련한 것과 달리, Xbox One과 Windows 10으로 게임을 즐기는 미디어, 인플루언서, Xbox 팬덤이 모두 함께하는 행사로 마련된다.
현장에선 신규 IP ‘리코어’를 비롯해 ‘포르자 호라이즌 3’, ‘기어스 오브 워 4’, ‘데드라이징 4’ 등 하반기 Xbox One과 Windows 10으로 동시 출시되는 기대작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또한 Xbox 플레이 애니웨어, Xbox 라이브 등의 새로운 기능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한국MS는 쇼케이스에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당일 오후 6시부터 7시까지 페이스북 라이브를 함께 진행한다. 이를 통해 ‘포르자 호라이즌 3’, ‘기어스 오브 워 4’, ‘데드 라이징 4’ 현지 관계자에게 직접 최신 정보를 들을 수 있으며, 댓글로 질문을 남길 수도 있다.
쇼케이스에 참여하고자 하는 유저는 29일 자정까지 국내 Xbox 공식 페이스북(바로가기)를 통해 초대권 증정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Xbox를 좋아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긴 팬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초대권 2매가 제공된다.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된다.
한국MS 컨슈머 채널 그룹 유우종 상무는 “이번 행사는 출시 예정인 Xbox One S로 하반기 기대작들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오후에 마련한 실시간 중계 이벤트는 국내에서 진행되는 최초 생중계라 부족한 부분도 있겠지만, 더 많은 Xbox 팬들과 함께하는 소통의 자리인 만큼 Xbox팀이 준비한 것들을 충분히 즐겨 주시기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