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게임 '대박서유기', 손오공 액션 영상도 대박이네
2016.09.08 18:20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대박서유기' 티저 영상 (영상제공: 아라카)
아라카는 오는 20일로 예정된 자사 신작 웹 RPG ‘대박서유기’ 정식서비스에 앞서, 게임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대박서유기’는 웹 브라우저에서 즐기는 3D RPG로, 하루 만에 100레벨이 될 수 있을 정도로 빠른 게임 진행 속도가 특징이다. 플레이어는 서유기 속 등장인물인 손오공, 저팔계, 사오정, 우마왕, 소용녀 등 20여개의 캐릭터로 변신, 합체 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마다 각기 다른 스킬과 전술로 개성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말을 길들이거나, 은화를 모으는 달리기 게임 등 다양한 미니 게임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게임 속 주인공 중 하나인 ‘손오공’이 근두운을 타고 천상계에서 요괴들과 신을 상대로 싸우는 장면이 담겨있다. 특히 화려한 스킬과 무공이 볼거리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손오공’을 소재로 만든 ‘대박서유기’ 영상을 공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오는 20일 공개서비스를 위해 고객서비스 및 게임 퀄리티를 높이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대박서유기’는 별도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게임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대박서유기'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아라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