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최신 GPU 구매자에게 '기어즈 오브 워 4' 무료 증정
2016.09.21 13:41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엔비디아가 '기어즈 오브 워 4'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엔비디아)
엔비디아는 오는 10월 30일까지, 자사의 최신 GPU 및 관련 노트북 구매자에게 ‘기어즈 오브 워 4’ 다운로드 코드를 제공한다.
오는 10월 11일 출시 예정인 ‘기어즈 워브 워 4’는 뛰어난 액션성과 박력 넘치는 연출로 호평을 받은 TPS ‘기어즈 오브 워’의 최신작이다. 4K 해상도를 지원하는 사실적이고 유려한 그래픽이 강점으로, 이를 100% 체험하기 위해서는 파스칼 아키텍처 기반의 GTX 1070과 같은 고성능 GPU가 필요할 것을 보인다.
특히 PC판의 경우, 수십 가지의 그래픽 설정을 통해 게임 화면을 자신의 취향에 맞게 변경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 여기에는 안티앨리어싱, 앰비언트 오클루전, 세부 디테일 및 효과, 조명, 그림자, 텍스처 조정 등 다양한 선택지가 주어져 자신의 GPU 성능에 천차만별의 체험이 가능한 셈이다.
이에 엔비디아는 자사의 최신 GPU인 지포스 GTX 1070과 1080, 또는 해당 부품을 탑재한 노트북을 구매한 유저에게 ‘기어즈 오브 워 4’ 다운로드 코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코드는 윈도우 10 마켓을 통해 등록 가능하며, MS의 ‘Xbox 플레이 애니웨어’ 정책에 따라 별도 구매 없이 Xbox One에서도 즐길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10월 30일 또는 다운로드 코드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엔비디아가 진행하는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