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명 아이돌을 만나러 가자! '아이마스 플래티넘 스타즈' 발매
2016.09.28 14:39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공식 유튜브 채널)
[관련기사]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가 28일(수), PS4용 아이돌 육성게임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한국어판을 정식 발매했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는 플레이어가 직접 프로듀서가 되는 아이돌 육성게임이다. 765프로덕션의 아이돌 13명과 합숙을 하며 교감을 나누고, 이들이 톱 아이돌이 되어 대규모 이벤트 '익스트림 라이브'를 성공시킬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
특히 이번 본편뿐만 아니라, 새로운 악곡과 노래,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가 포함된 DLC도 한국어화 대응하여 발매될 예정이다. 이 중 일본에서 이미 선보인 ‘카탈로그 창간호’와 ‘카탈로그 2호’는 본편 발매와 함께 나온다.
이 외에도, 초회동봉특전으로 제공된 2017년 일본에서 개최되는 ‘아이돌마스터 프로듀서 미팅 2017 765프로 올스타즈: 펀 투 더 뉴 비전!!’의 티켓 선행 추첨권이 제공된다. 추첨권을 보유한 사람들은 특설 페이지(바로가기)에서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부여된다. 응모는 10월 31일(월)까지 가능하며, 당첨자는 11월 4일(금) 특설 페이지 및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바로가기)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