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림에도 반려동물은 있다, 청향비 신규 콘텐츠 '펫' 추가
2016.09.29 15:03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청향비'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아라카)
[관련기사]
아라카는 29일(목) 김용의 무협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웹게임 ‘청향비’에 애완동물을 키울 수 있는 ‘펫’ 시스템을 추가한다.
새롭게 추가 된 펫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마음에 드는 펫을 육성하는 콘텐츠다. 푸른 요정, 아기동자, 토끼소녀부터 손오공, 소등룡, 백령조 등, 다양한 콘셉의 펫이 있어 성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펫은 기존에 있던 영물, 보법과 같이 ‘진급단’을 사용해 진급시킬 수 있고, ‘비행단’과 ‘잠재단’, ‘성장단’ 등으로 성능을 훨씬 높일 수 있다.
웹 RPG ‘청향비’는 김용 작가의 무협 소설 ‘서검은구록’을 원작으로 해, 원작 특유의 스토리와 캐릭터를 게임 내에 충실히 구현했다. 또, 다른 13개 김용 무협 소설이 접목된 PvP와 PvE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아라카 이석현 대표는 “’청향비’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펫 시스템이 공개되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귀여운 펫과 함께 김용의 전통 무협게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청향비’는 매일 출석만 해도 7가지 중요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출석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게임 관련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