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부작 모은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콜렉션', 9일 예약판매 개시
2016.11.08 18:54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콜렉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
[관련기사]
인트라게임즈는 오는 9일, 유비소프트의 오픈월드 액션게임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콜렉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대응 기종은 PS4, Xbox One이며, 정식 한국어화가 진행된다.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콜렉션’은 르네상스 시대 이탈리아에서 활약한 암살자 ‘에지오 아디토레 다 피렌체’의 일대기를 담은 게임이다. 지난 2009년 출시된 ‘어쌔신 크리드 2’부터 ‘어쌔신 크리드: 브라더후드’, ‘어쌔신 크리드: 레벨레이션’ 싱글 플레이 캠페인과 모든 DLC를 하나로 모았다. 여기에 현세대 콘솔에 맞춰 그래픽 수준도 한층 높아졌다.
또한 타이틀과 함께 단편 영상 ‘어쌔신 크리드: 리니지’와 ‘어쌔신 크리드: 엠버즈’가 동봉된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다루지 않았던 ‘에지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예약특전으로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콜렉션’에 등장하는 배경음악을 엄선하여 수록한 OST 앨범도 증정한다.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콜렉션’ 예약판매는 9일 15:00부터 15일까지이며, 패키지 가격은 52,000원으로 책정되었다.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콜렉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어쌔신 크리드: 에지오 콜렉션' 예약 특전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