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레벨 85로 개방, 웹게임 '퍼스트에이지' 대규모 업데이트
2017.02.15 15:05 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퍼스트에이지' 2017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제공: 탑게임)
탑게임이 15일(수),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웹 MMORPG ‘퍼스트에이지’에 2017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 제한이 85레벨까지 상향되며, 신규 지역 ‘금광지하도’와 영웅 던전 ‘산림 결계’가 개방된다. 새로운 지역에서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 ‘금광선봉’과 ‘금광패주’가 등장하며, 공략하는데 성공하면 새로운 85레벨 장비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유저들이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60레벨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일정 시간 접속한 유저에게는 75레벨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는 맞춤형 장비 등이 지급된다.
'퍼스트에이지'는 웹 기반 MMORPG로 대재앙으로 문명이 멸망한 후 새로운 지구에서 변이된 생명체와 마법을 사용하는 기계들과 맞서는 이야기를 그린다. 취향에 따라 2.5D와 3D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대규모 국가전과 지역 쟁탈전, 길드전과 같은 대결 요소와 함께 던전 레이드, 필드 사냥 등 다양한 콘텐츠도 포함됐다.
‘퍼스트에이지’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