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투리스모와 드라이브 클럽! 소니 '서울 모터쇼' 참여한다
2017.03.29 17:36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2017 서울 모터쇼' SIEK 부스 조감도 (사진제공: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3월 31일부터 4월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7 서울 모터쇼에 참가한다.
SIEK는 2017 서울 모터쇼 현장에서 대전 격투, 스포츠, 어드벤처 등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는 다양한 PS4 및 PS VR 타이틀 시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모터쇼’ 행사에 어울리는 2종의 레이싱게임을 소개할 예정이다.
먼저 사실적인 그래픽과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 PS4용 타이틀 ‘그란투리스모 스포트’다. 특히 ‘그란투리스모 스포트’는 별도의 시연존이 마련될 예정이다. 여기에 PS VR을 통해 가상현실에서 레이싱을 즐기는 ‘드라이브 클럽 VR’ 유저 시연 기회도 제공된다.
이외에도 SIEK는 ‘호라이즌 제로 던’, ‘철권 7’, ‘레고 월드’,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등 18종의 게임을 선보인다. 단, 시연 타이틀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도 있다.
SIEK는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로 국내 유저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더 많은 유저들이 게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 '2017 서울 모터쇼'에서 시연될 18종의 타이틀 (자료 제공: SI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