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슈퍼히어로 AOS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21일 론칭
2017.05.31 14:59 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 PC AOS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6월 21일(수), 마블 엔터테인먼트와 협력 개발한 PC AOS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다.
‘마블 엔드 타임 아레나’는 만화와 영화를 통해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마블 유니버스’ 세계관에 기반한 AOS 게임이다. 원작의 특성을 십분 반영한 다양한 영웅이 한데 어우러져 전투를 펼치고, 레벨업을 통해 더욱 강력한 능력을 발휘할 수도 있다.
공개 서비스에 앞서 새롭게 개장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체적인 게임 시스템과 등장 영웅 및 전장을 살펴볼 수 있다. 현재 공개된 영웅은 ‘아이언맨’, ‘앤트맨’, ‘캡틴 아메리카’ 등 30명이며 주요 전장으로 ‘맨하튼’과 ‘와간다’가 게시됐다. 아울러 ‘금주의 로테이션 영웅’과 ‘NEW스킨 소개’도 보인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해 9월 1차 테스트를 거친 뒤 유저들의 반응과 피드백에 맞춰 추가 개발에 나서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공개 서비스에는 이전보다 다양한 영웅들이 추가돼 ‘마블 유니버스’만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