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화려한 그래픽으로 즐겨라! '슈퍼비트:XONiC' PS4판 발매
2017.06.05 17:26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슈퍼비트: XONiC' 패키지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5일, 누리조이가 개발한 리듬게임 ‘슈퍼비트: XONiC’ PS4버전을 발매했다.
PS4로 발매된 ‘슈퍼비트: XONiC’은 지난 2015년 10월에 출시되었던 PS비타 버전의 완전판으로, DLC곡들을 포함한 총 60곡 이상으로 구성되어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한, PS4와 PS4 Pro의 뛰어난 하드웨어 사양으로 제작되어 보다 화려하고 선명한 그래픽을 자랑한다.
‘슈퍼비트: XONiC’에는 연주 방법이 다른 4개의 노트가 등장한다. 버튼을 누르는 기본 연주 방법인 싱글 노트, 표시된 화살표 방향으로 아날로그 스틱을 조작하는 스와이프 노트, L, R 버튼을 사용하는 FX 노트, 스크래치 라인을 따라 DJ의 스크래칭처럼 빠르고 역동적인 연주가 가능한 스크래치 노트로 구성되어 있다.
아울러 다양한 실력을 가진 유저를 위해 4가지의 스테이지 모드를 준비하였다. ‘4 TRAX’ 모드와 ‘6 TRAX’ 모드는 초, 중급자를 위한 모드이다. 이어 ‘6TRAX FX’ 모드는 상급자를 위한 모드로 L, R버튼까지 사용하는 연주를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프리스타일’ 모드는 수록곡 전곡의 난이도를 선택하여 보다 자유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
‘슈퍼비트: XONiC’ PS4버전 심의등급은 12세 이용가로 책정되었으며,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게임에 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슈퍼비트: XONiC'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