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레이싱의 세계로, '아세토 코르사' 한국어판 22일 발매
2017.06.22 11:25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사실적인 레이싱을 구현한 '아세토 코르사'가 22일 출시됐다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22일(목), PS4용 레이싱게임 ‘아세토 코르사’ 한국어판을 출시했다.
‘아세토 코르사’는 사실적인 드라이빙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된 게임으로, 알파 로메오, 아우디, BMW, 페라리 등 유명 메이커의 차량이 등장한다. 제조사에서 제공한 차량 데이터와 증강된 물리 효과를 통해 실제와 같은 레이스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유명 트랙을 재현하고, 사운드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이 밖에도 레이싱 과정에서 오는 진동이나 파나텍 등 고가 컨트롤러 기능을 지원하며, 장르에 맞는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아세토 코르사’ 정식 한글판 발매 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국어판에서 BMW M235i 레이싱 차량으로 브랜드 해치 GP 트랙을 달려 본인의 기록을 인증하면, ‘아세토 코르사’ 차량 DLC 외 다양한 경품이 증정 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가 방법은 사이드바이사이드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세토 코르사' 무료 체험존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또한, 6월 22일부터 ‘아세토 코르사’ 무료 체험존도 운영된다. 전국의 레이싱방 체인인 ‘PSR게임방’ 9개 지점(서울성내동 본점, 영등포점, 상봉점, 용인점, 대전점, 화성점, 천안점, 원주점, 서산점)에서 무료 체험존을 만나볼 수 있다. 체험존을 찾은 고객에게는 로지텍 코리아 에서 제공하는 로지텍 스마트폰 링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아세토 코르사’ 한국어판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 '아세토 코르사'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