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핀 이어 아나이스, 테일즈위버 두 번째 '시크릿 챕터' 오픈
2017.07.20 20:49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테일즈위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7월 2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RPG '테일즈위버'에 '올포유' 2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이템에 다양한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랜덤 옵션'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사냥을 통해 드랍되는 아이템 '획득 확률'을 높이고, 아이템 등급에 따라 다른 색을 띠는 효과를 추가해 땅에 떨어진 아이템 등급을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또 장비 '옵션'과 '강화 효과'를 다른 장비로 이동시킬 수 있는 '전이'와 '상속' 시스템을 추가하고, '매직리폼' 가격 인하, '인챈트 실패 보정치' 도입 등 장비 강화 관련 콘텐츠를 개편했다.
이 밖에도, '아나이스 델 카릴' 캐릭터의 번외 스토리 '시크릿 챕터'를 공개했다. '테일즈위버' 캐릭터 17종 중 '이스핀 샤를'에 이어 두 번째로 공개되는 시크릿 챕터로, '아나이스 델 카릴'의 사이드 스토리와 퀘스트, 관련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8월 17일까지 해당 챕터를 완료하면 게임 접속 시 주어지는 기간제 '아나이스 델 카릴' 캐릭터 신규 의상 '판타지아 유니폼'과 '판타지아 선캡'을 무제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17일까지 퀘스트 보상으로 '썸머코인'을 제공한다. 이를 모으면 신규 탈 것 '서핑보드', 신규 의상 '큐티해적세트'로 교환할 수 있다. '서핑보드'를 타고 바다 맵에서 산호섬으로 이동하면 일정 시간 공격력, 방어력, 명중률 등이 상승한다.
이어서 같은 기간 동안 던전 클리어 보상을 두 배 높이는 '던전 보상 1+1' 이벤트와 '썸머 부스터' 아이템을 획득한 유저 중 100명을 뽑아 '테일즈위버 시계'. '캐릭터 자석(17종)'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일즈위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