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녀와 미궁탐험! '오메가 라비린스 Z' 한국어판 11일 예약 개시
2017.08.10 13:18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오메가 라비린스 Z' 패키지 사진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디3퍼블리셔의 로그라이크 RPG ‘오메가 라비린스 Z’ 한국어판을 8월 31일에 발매한다. 또한, 이에 앞서 8월 11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오메가 라비린스’는 무작위로 생성되는 던전과 매번 초기화되는 레벨, 사망하면 모든 아이템을 잃게 되는 정통파 로그라이크 RPG이다. 여기에 미려한 미소녀 일러스트와 화려한 성우진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시리즈 최신작인 ‘오메가 라비린스 Z’는 비주얼과 게임성 모두가 전작에 비해 업그레이드되었다.
8월 31일 출시되는 ‘오메가 라비린스 Z’ 한국어판은 PS4, PS Vita 모두 일반판과 한정판이 별도로 출시된다. 한정판에는 일반판과 다른 오리지널 커버가 별도로 동봉되며, 특별히 디자인 된 가슴 마우스 패드, 캐릭터 설정자료집, 홈 화면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5종 세트 다운로드 코드가 포함된다. 여기에 초회 한정 특전으로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목각 인형 랜스’와 ‘오메가실드’ 다운로드 코드가 증정된다.
온라인을 통해 게임을 예약하는 경우에는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무기 아이템 7종 중 한 가지를 예약 특전으로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 구매하는 유저들에게는 약 세로 1미터 크기의 대형 브로마이드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브로마이드는 온라인 예약 후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수령하는 경우에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브로마이드 디자인을 선정하는 투표를 진행한다.
‘오메가 라비린스 Z’ 한국어판은 PS4 일반판이 64,800원, 한정판이 99,800원이며, PS Vita 일반판은 59,800원, 한정판은 94,800원으로 출시된다.
▲ '오메가 라비린스 Z'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