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로 만나는 잉여신! '넵튠 VIIR' 한국어판 발매 확정
2017.08.18 11:40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신차원게임 넵튠 VIIR'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CFK)
CFK는 18일(금), 컴파일하트의 PS4 신작 RPG ‘신차원게임 넵튠 VIIR’ 한국어판 발매를 확정했다.
‘신차원게임 넵튠 VIIR’은 ‘초차원게임 넵튠’ 시리즈 신작이자, 정식 넘버링 시리즈인 ‘신차원게임 넵튠 VII’를 새로운 그래픽 엔진으로 리메이크한 작품이다. 여러 차원을 넘나드는 넵튠 일행의 이야기를 보다 뛰어난 그래픽과 새로운 시스템, 추가 요소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작에서는 PS VR에 대응하게 되어, 기존 영차원, 초차원, 심차원에 이은 VR 차원에서 진행되는 ‘VR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VR 차원’은 넵튠 일행이 지내는 게임업계와 플레이어가 사는 현실 세계가 교차하는 고위 차원이다. ‘VR 차원’에 있는 ‘플레이어 룸’에서 넵튠(성인버전)을 비롯한 다양한 여신 캐릭터와 교감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CFK는 ‘신차원게임 넵튠 VIIR’의 한국 정식 발매 소식과 더불어, 향후 넵튠 시리즈 아시아 전개를 맡게 되었다고 전했다. 따라서 CFK는 ‘신차원게임 넵튠 VIIR’을 한국뿐만 아니라 대만, 홍콩 및 아시아 지역에도 중문화 정식 발매한다. 발매 시기는 2017년 가을을이다.
‘신차원게임 넵튠 VIIR’은 현재 한국어화 진행 중이며, 등장 인물 및 시스템, 신규 요소 등 게임에 대한 정보와 관련 내용에 대해 순차적으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 '신차원게임 넵튠 VIIR' 스크린샷 (사진제공: CF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