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 신규 레이드 보스, 영상으로 미리 보자
2017.09.07 13:00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마비노기 영웅전' 하반기 홍보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9월 7일, 자사의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 하반기 신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는 '챕터 2 엑스트라 에피소드: 아르카나'를 비롯해 2017년 하반기 업데이트 관련 내용이 담겨 있다. 주 내용은 새로운 레이드 보스 '아르카나', 계정 내 최고 레벨 캐릭터를 모아 원정단을 만들어 미션에 도전할 수 있는 '파르홀른 원정단', '아인라허' 전투 및 관련 업적 추가 등이다.
이 외에도 길드 개선, '오브젝트 시스템', 새로운 '모험친구'와 일본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아바타 및 감정표현 등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련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넥슨은 오는 9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90레벨 이상 유저 전원에게 'Be Ready! 아르카나 견장', 'Be Ready! 아르카나 견장 전용 강화석' 등이 들어있는 'Be Ready! 아르카나 견장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투쟁의 탑' 완료 보상 '투쟁의 조각 1단계' 아이템 획득 확률을 높이고, '포장된 프리미엄 강화의 룬' 획득 기회 등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70레벨 이상 캐릭터로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루미나리 던전'에 입장 가능한 '루미나리 던전 입장 티켓'을 지급한다.
'마영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마비노기 영웅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