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전용 특전! '아이마스 스텔라 스테이지' 11월 1일 예약
2017.10.30 17:00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아이돌 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2차 트레일러 (영상제공: BNEK)
[관련기사]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11월 1일부터 PS4용 타이틀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한국어판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는 지난 9월 '도쿄게임쇼 2017' 현장에서 한국어판 동시발매가 결정된 게임으로, 765프로덕션의 아이돌들이 한때 환상으로 끝난 라이브 ‘스텔라 스테이지’를 성공시키며 전설을 향해 달려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플레이어는 '아마미 하루카', '키사라기 치하야', '하기와라 유키호' 등 개성적인 아이돌을 프로듀스하게 된다.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는 일반판, 한정판으로 나뉘어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특히, 한국 프로듀서를 위한 전용 특전이 제공되어 눈길을 끈다. 먼저 초회동봉특전으로는 765프로듀서 미팅 2017 의상 '플래티넘 메모리', 신규 의상을 입은 13명의 아이돌이그려진 'ToP! 클로버 테마'를 입수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 2018년 8월 진행될 '더 아이돌마스터 프로듀서 미팅 2018' 티켓 선행 추첨 예약 코드를 증정한다.
여기에 국내 프로듀서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한국을 상징하는 '무궁화'를 모티브로 제작된 한국 한정 액세서리 꽃 장식 DLC '무궁화'를 증정한다.
▲ 한국 전용 특전 '무궁화' 소개 영상 (영상제공: BNEK)
예약특전으로는 전작 '아이돌 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 특전으로 호평을 받은 바 있는 크리스털 클리어 액자, 콜렉터즈 카드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크리스털 액자에는 신곡 'ToP!!!!!!!!!!!!!' 의상을 입은 아이돌 각자의 사인도 담겨 있다.
또한, 아이돌마스터 성우인 ‘하기와라 유키호’ 역 아사쿠사 아즈미, ‘가나하 히비키’ 역 누마쿠라 마나미, ‘시죠 타카네’ 역 하라 유미로부터 ‘한국 프로듀서에게 보내는 특별 메시지 영상’ 및 ‘아이돌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의 공식 PV 제 2탄이 공개 되었다.
▲ '아이돌 마스터' 성우 3인방의 메시지 영상 (영상제공: BNEK)
'아이돌 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한국어판은 오는 12월 21일 발매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아이돌 마스터 스텔라 스테이지' 한국어판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