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워즈 영웅 총출동, '배틀프론트 2' 9일부터 예약 판매
2017.11.08 12:43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스타워즈: 배틀 프론트 2' 론칭 트레일러 (영상출처: EA 공식 유튜브)
게임피아는 오는 11월 9일부터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PS4, Xbox One 버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는 스타워즈 세계관의 FPS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시리즈 최신작으로, 오는 12월 개봉을 앞둔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속 전장에 온 듯한 사실적인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연출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작에는 멀티 플레이 외에도 싱글 플레이 컨텐츠가 새로이 추가되어, 복수를 꿈꾸는 제국군 여성 병사 '이덴 베르시오'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이번 작품에서는 카일로 렌, 다스 몰, 요다 등 '스타워즈'에서 가장 유명한 영웅과 악당이 총출동한다. 각 캐릭터마다 독특한 능력이 있어, 다양한 개성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원작 속 다양한 행성도 그대로 등장한다. 비에 젖은 카미노 플랫폼, 스타킬러 베이스, 퍼스트 오더가 있는 툰드라 지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거대한 AT-AT, 날렵한 스타파이터, 영욷들의 기함을 직접 조종하는 것이 가능하다.
▲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초회특전 (사진제공: 게임피아)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초회 특전으로는 '더 라스트 제다이 히어로즈 팩'이 제공된다. 특전 구성품으로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영웅 '카일로 렌'과 '레이', 그리고 전용 테마룩, 에픽 어빌리티 모디파이어 등이 있다.
게임 예약 판매는 11월 9일부터 11월 1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소프라노(바로가기)를 포함한 다양한 온, 오프라인 마켓에서 진행된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11월 17일이며, 심의등급은 15세 이용가다.
▲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