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엔 사냥이다! '몬스터 헌터 XX' 스위치 17일 예약판매
2017.11.16 14:34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몬스터 헌터 XX' 닌텐도 스위치 버전 소개 영상 (영상출처: 캡콤 공식 유튜브)
[관련기사]
게임피아는 오는 17일부터 캡콤 아시아와 협력하여 헌팅 액션게임 ‘몬스터 헌터 XX’ 닌텐도 스위치 버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몬스터 헌터 XX’는 웅대한 자연 속에서 거대한 몬스터와 싸우는 것을 주요로 하는 헌팅 액션게임 ‘몬스터 헌터 시리즈’ 중에서도 큰 호평을 받은 ‘몬스터 헌터 X’ 후속작이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수렵기술과 수렵스타일을 활용해 강력한 몬스터와 싸우게 되고, 쓰러트린 몬스터의 소재를 사용해 장비와 무기를 강화해 더욱 강한 몬스터에 도전할 수 있다.
‘몬스터 헌터 XX’ 닌텐도 스위치 버전 가장 큰 특징으로는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다. 사냥 기술 게이지 및 타겟 카메라 아이콘과 같은 정보가 한 화면에 알기 쉽게 배치되어 있다. 아울러 모든 사냥 기술을 버튼 1개로 발동할 수 있고, 장비 생산 화면 등도 닌텐도 스위치에 맞게 보다 선명하게 구성되었다. 또한, TV 모드에서는 풀 HD 모니터에 대응해 긴장감 넘치는 사냥을 체험할 수 있고, 휴대모드에서는 720p 해상도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다.
‘몬스터 헌터 XX’ 닌텐도 스위치 버전 예약 특전으로는 닌텐도 스위치용 먼지방지 키트가 제공될 예정이다. 예약판매는 11월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게임은 오는 12월 1일, 국내 닌텐도 스위치 정식 발매일에 맞춰 출시될 예정이며, 발매와 예약 판매 관련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예약 특전으로 제공되는 먼지방지 키트 (사진제공: 게임피아)
▲ '몬스터 헌터 XX' 닌텐도 스위치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