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치로 즐기는 리듬액션, '슈퍼비트: XONiC' 23일 발매
2017.12.21 18:57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슈퍼비트: XONiC' 닌텐도 스위치 버전 (사진제공: 게임피아)
게임피아는 오는 23일, 누리조이와 협력하여 리듬액션게임 ‘슈퍼비트: XONiC’ 닌텐도 스위치 버전을 출시한다.
‘슈퍼비트: XONiC’은 2015년 출시되었던 PS비타 버전을 닌텐도 스위치로 이식한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고해상도 화면으로 그려진 화려한 비주얼과 오리지널 음악이 어우러지는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울러 미션모드 및 트로피 시스템을 도입해 도전욕구와 동기부여를 제공한다.
게임은 4TRAX, 6TRAX, 6TRAX FX, 프리스타일 4가지 플레이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각 스테이지 별로 고유한 난이도의 곡이 존재하며, 프리스타일 모드에서는 플레이를 통해 등록된 모든 난이도의 곡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플레이 가능하다. 또한 미션 모드를 통해 총 40여 개의 도전과제를 클리어 하면 수집형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서는 조이콘 버튼과 아날로그 스틱 및 터치스크린을 이용한 연주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프리스타일 모드와 DJ 아이콘 능력치 상승 시스템이 도입되었다. 게임 한국어는 2018년 초 업데이트를 통해 지원될 예정이다.
‘슈퍼비트: XONiC’ 닌텐도 스위치 버전 심의등급은 12세 이용가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게임피아 블로그(바로가기)등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슈퍼비트: XONiC' 스크린샷 (사진제공: 게임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