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습 공격의 대가, 마영전 신규 보스 '루파키투스' 등장
2018.01.12 12:02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마비노기 영웅전' 프로모션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1월 12일, 자사의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콘텐츠 '챕터 3 에피소드1 '잊혀진 요새'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도네갈' 북쪽 신규 지역 '에이든'에 일반 전투 7종, 레이드 전투 1종, 신규 기사단 전투 1종을 추가하고, '에이든' 지역 '잊혀진 요새'에 새로운 몬스터 '와일드 고블린'과 '러비쉬'를 공개했다.
레이드 전투 '왜곡된 진실'과 기사단 전투 '타락의 마수'에서는 신규 보스 '루파키투스'가 등장한다. '루파키투스'는 물고기 형태 보스 몬스터로, 시공간이 혼재된 공간 속에서 서식하며 공간을 활용한 기습 공격을 펼친다.
오는 25일까지 기사단 전투 '타락의 마수'를 매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레이드 전투 '왜곡된 진실'도 하루에 1회씩 더 입장 할 수 있다. 또 모든 전투 완료 횟수에 따라 최대 5단계 능력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2월 8일까지 특별 전문 기술 레시피를 제공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는 '차원의 레시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문기술 숙련도에 따라 '프리미엄 강화의 룬', '하얀 전장의 여신/검은 전투의 천사 아바타', '특별한 정령석 3종'등을 제작할 수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마비노기 영웅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