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전 특전 획득 기회, '토탈 워: 아레나' 사전 접속 시작
2018.02.05 11:33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토탈 워: 아레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과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는 2월 5일부터 12일까지 역사 배경 무료 전략 게임 '토탈 워: 아레나(Total War: ARENA)' 사전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플레이어들은 '토탈 워: 아레나'에서 스파르타의 왕 레오니다스(Leonidas), 로마의 책략가 율리우스 카이사르(Julius Caesar), 야만족의 여왕 부디카(Boudica) 등 전설적인 인물들을 지휘할 수 있다. 또한 역사 속 전장 속에서 군대를 구축하고 지휘하게 된다. 근접, 원거리, 기병, 병기 부대를 조합해 수많은 전략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아직 비공개 베타에 참여하지 않은 신규 플레이어도 '불멸자'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자유 경험치와 실버, 각 부대에 적용 가능한 특별 옵션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사전 접속 기간 중 2월 7일 오후 6시까지 신규 가입 시 초청 코드 ‘TWAASIAOW’를 입력하면 500 골드와 7일 프리미엄 계정이 제공된다.
'토탈 워: 아레나' 비공개 베타 종료 후 오픈 베타가 시작되면 모든 테스트 실적은 삭제된다. 단 비공개 베타 기간 중 '불멸자' 프로그램을 통해 획득한 보상은 그대로 유지된다.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 가버 베레시(Gabor Beressy) '토탈 워: 아레나' 디렉터는 "비공개 베타의 마지막 단계인 사전 접속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플레이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흥분된다"며 "비공개 베타에서 다양한 피드백으로 성원해 준 플레이어들에게 보답하고자 '불멸자(Immotals)'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워게이밍 얼라이언스 에브게니 슈킨(Evgeniy Shukin) '토탈 워: 아레나' 퍼블리싱 디렉터는 "토탈 워: 아레나는 우리의 첫 번째 타사 협력 퍼블리싱 게임이며 크리에이티브 어셈블리, 세가와 함께 많은 플레이어들에게 사랑 받는 프랜차이즈 게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토탈 워: 아레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