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셉 시드가 직접 뜯었다! '파 크라이 5' 개봉 영상
2018.03.30 11:32 게임메카 이새벽 기자
▲ 유비소프트의 '파더 에디션' 개봉영상 (영상출처: 유비소프트 아메리카 공식 유튜브 채널)
최근에 유비소프트가 발매한 '파 크라이 5'가 화제다. '파 크라이 5'는 뛰어난 그래픽, 호쾌한 전투, 다양한 수집 요소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스팀 동시 접속자 수만 해도 30일 기준 81,662 명에 달한다. 이는 스팀 전체 게임 중 다섯 번째로 높은 수치다.
이러한 '파크라이 5'에서 게임 자체 외에도 눈길을 끄는 매혹적인 요소가 하나 더 있으니, 바로 악당으로 등장하는 카리스마 있는 컬트 지도자 '조셉 시드'다. 그의 신비스럽고 광기 어린 존재감 덕분에 게임은 한층 흥미진진하게 진행된다.
▲ '조셉 시드'를 연기한 그렉 브릭이 직접 소개에 나섰다 (사진: 영상 갈무리)
그런데 최근 유비소프트가 '조셉 시드'를 소재로 한 독특한 영상을 공개했다. '조셉 시드'를 전면에 내세운 한정판 '파더 에디션'을, '조셉 시드'를 연기한 배우 그렉 브릭이 직접 소개하는 개봉기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린 것이다.
'파더 에디션'에는 게임과 시즌 패스에 더해, 스틸 북, 사운드트랙, 게임 무대가 되는 호프 카운티지도, 파더 피규어 등 다양한 수집품이 동봉되어 있다. 그렉 브릭은 이 영상에서 '파더 에디션'에 들어있는 수집품을 하나씩 꺼내 보여주며 상세한 설명을 덧붙였다.
▲ 침대 옆에 두고 자면 악몽과 함께 플레이 의욕이 샘솟는다 (사진: 영상 갈무리)
그렉 브릭은 자신이 연기한 '조셉 시드' 피규어에 특히나 각별한 애정을 보이며 열변을 토했다. 그는 "이 수집용 파더 피규어는 제 컬트에 복음을 전파하기 위한 것입니다"라며, "여러분도 침대 머리맡 탁자에 둘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 피규어를 보며 잠드실 수 있고, 악몽에 시달리실 거고, 자다 말고 깨서 절 죽이기 위해 게임을 키실 겁니다"라고 피규어의 독특한 효과를 소개했다.
그는 '조셉 시드'의 안경도 소개했다. 그렉 브릭은 "(파더 에디션) 상자에 들어있지는 않지만, 유비소프트 스토어에서 당신만의 파더 안경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것만 쓰시면 수염이 자라고, 똘마니를 갖게 되고, 자신만의 사명을 시작하게 되실 겁니다"라며, 안경을 구매해 파더가 되어볼 것을 권유했다. '조셉 시드'의 풍성한 수염이 부러운 플레이어라면 구매해볼 만한 것으로 보인다.
▲ 이 안경만 있으면 수염, 똘마니, 신성한 사명이 함께 따라온다 (사진: 영상 갈무리)
그렉 브릭은 '파더즈 에디션'이 상자 안에서 수집품이 계속 나오는 양파 같은 구성이라고 말했다. 게임도 '쩔고', 동봉된 수집품도 '쩐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그는 이렇게 이야기하는 이유가 결코 자신이 주인공으로 나오기 때문만은 아니라는 말도 덧붙였다.
▲ 믿음을 증명하기 위해 '파더 에디션'을 사라! (사진: 영상 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