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신도 다음은 치열한 전쟁, '파 크라이 5' DLC 발매
2018.06.06 13:12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파 크라이 5' DLC '암흑의 시간' 트레일러 (영상제공: 인트라게임즈)
인트라게임즈는 6일,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파 크라이 5’ 첫 번째 DLC ‘암흑의 시간’을 발매했다. DLC는 PC, PS4, Xbox One 모든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 크라이 5’ 첫 번째 DLC인 ‘암흑의 시간’은 시리즈 중 최초로 전쟁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전쟁으로 짓밟힌 베트남에서 적진 후방에 고립된 채 적을 처치해야 하며 모든 수단을 동원해 동료 부대원을 구출하고 안전 지역으로 탈출해야 한다.
플레이어는 고유한 무기와 새로운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능력과 장비, ‘생존 본능’ 같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암흑의 시간’ 완료 시 다시 한 번 베트남으로 돌아가 싸우도록 해 주는 새로운 모드가 잠금 해제된다.
아울러 DLC 발매와 동시에 트레일러도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매복을 하고 있던 적의 공격으로 헬기가 추락하거나, 적에게 억류 당한 팀원을 구하기 위해 숨가쁘게 전장 한복판을 이동하는 모습은 전쟁의 긴박한 순간을 고스란히 전한다.
‘암흑의 시간’은 DLC 형태로 제공되며, ‘파 크라이 5’ 시즌 패스 및 골드 에디션 구매자는 별도 구매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파 크라이 5’는 시즌 패스에 포함된 프리미엄 DLC 및 아케이드 모드에서 이용 가능한 무료 콘텐츠, 그리고 출시 후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인게임 라이브 이벤트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 '파 크라이 5' DLC '암흑의 시간' 스크린샷 (사진제공: 인트라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