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탈 기어 솔리드 5' 합본팩, 플레이스테이션 히츠로 나온다
2018.07.06 10:44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메탈 기어 솔리드 5: 더 데피니티브 익스피리언스'가 플레이스테이션 히츠로 나온다 (사진출처: 유니아나 공식 홈페이지)
유니아나는 오는 24일,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메탈 기어 솔리드 5: 더 데피니티브 익스피리언스’를 플레이스테이션 히츠로 발매한다. 또한, 발매에 앞서 6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메탈 기어 솔리드 5: 더 데피니티브 익스피리언스’는 2014년 발매된 ‘메탈 기어 솔리드 5: 그라운드 제로즈’와 2015년 ‘메탈 기어 솔리드 5: 팬텀 페인’을 포함한 합본팩이다. 플레이어는 게임 하나로 60개가 넘는 상을 받은 ‘메탈 기어 솔리드 5’를 완전히 즐길 수 있다.
‘메탈 기어 솔리드 5: 그라운드 제로즈’는 1975년을 기점으로 시작되는 일련의 사건을 그린다. 전설적인 용병 ‘빅보스’는 구출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쿠바의 비밀 수감기지 ‘캠프 오메가’로 향하게 된다.
이후 ‘메탈 기어 솔리드 5: 팬텀 페인’에서는 지금까지 시리즈 중 가장 방대한 이야기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현실적인 날씨와 낮과 밤이 바뀌는 오픈월드에서 각종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특히 변화하는 환경에 맞게 전술을 바꾸며 직관적이며 비선형적인 방식으로 게임을 풀어나가게 된다. 아울러, 멀티플레이 경쟁 모드 ‘메탈 기어 온라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메탈 기어 솔리드 5: 더 데피니티브 익스피리언스’는 7월 24일 발매되며, 한국어 자막을 지원한다. 가격은 26,400원으로 책정되었다.
▲ '메탈 기어 솔리드 5: 더 데피니티브 익스피리언스' 스크린샷 (사진출처: 유니아나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