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캐릭터와 시나리오, '갓 워즈' 결정판 9월 발매
2018.08.03 17:40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갓 워즈 더 컴플리트 에디션'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카도카와 게임즈)
카도카와 게임즈는 오는 9월, 대원미디어와 협력하여 택틱스 RPG ‘갓 워즈 더 컴플리트 레전드’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게임은 PS4와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다.
이번 ‘갓 워즈 더 컴플리트 레전드’는 2017년 발매된 ‘갓 워즈~시대를 넘어~’에 신규 요소와 다양한 개선 사항을 반영한 결정판이다.
‘갓 워즈’는 고대 일본을 배경으로 주인공 ‘카구야’와 일본 신화 및 전래 동화 주인공들이 조력자로 등장해 함께 모험하며 성장하는 게임이다. 전래 동화를 소재로 삼은 독자적인 세계관, 다양한 지형과 스킬을 활용해서 싸우는 전략성으로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작에는 신규 캐릭터로 젋은 무녀 ‘오리히메’가 등장한다. 일정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배틀에 참전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카구야’의 라이벌 ‘모모타로’와 그의 심복이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등장한다.
또한, ‘카구야’ 일행의 과거와 숙명이 밝혀지는 새로운 시나리오가 추가되어, 전작을 플레이하면서 생겨났던 모든 궁금증들이 풀리는 ‘진정한 결말’도 확인할 수 있는 등, 총 150시간 이상의 플레이 볼륨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플레이감을 개선, 배틀 스피드를 높여 쾌적한 배틀을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캐릭터 및 스킬의 레벨 상한을 개방하고 출격 캐릭터 수도 8명으로 늘어났다.
‘갓 워즈 더 컴플리트 레전드’의 발매일은 9월 27일이며 희망소비자가격은 52,6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