뒷태 여왕 '니어 오토마타' 2B, '소울 칼리버6'에 참전
2018.10.28 19:54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소울 칼리버 6'에 출전하는 '2B' (사진출처: '소울 칼리버' 공식 트위터)
매혹적인 뒷태와 안대, 고스로리풍 드레스 등으로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니어 오토마타' 대표 캐릭터 2B가 대전액션게임 '소울 칼리버 6'에 참전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만트는 28일, '소울 칼리버 6'의 두 번째 유료 DLC '니어 오토마타 2B'를 발표했다. '2B'는 '니어 오토마타'의 플레이어블 캐릭터 3명 중 하나로, 사실상 주인공 역할을 맡고 있다. 캐릭터 공개 이후 수많은 팬아트와 코스프레가 출연할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이번 DLC 발표 전에도 유저 커스텀을 통해 게임 내 캐릭터로 수 차례 비공식 등장한 바 있다.
DLC에서는 별도의 캐릭터로 정식 구현된 '2B'를 만날 수 있다. '2B'는 전용 의상이나 무기, 속옷, 전투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안드로이드의 특성을 살려 소검과 대점, 창 등을 자유자재로 구사할 뿐 아니라, 서포트 유닛 '포드 042'를 활용해 원거리 공격이나 합동 연속공격도 가능하다.
'소울 칼리버 6'의 '2B' DLC는 조만간 PC와 PS4, Xbox One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 '소울 칼리버 6'의 '2B' DLC 소개 영상 (영상출처: '반다이남코 공식 유튜브 채널 '876TV')
▲ '소울 칼리버 6'에 구현된 2B (사진출처: '소울 칼리버' 공식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