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로 나오는 '문명 6', 예약 판매 개시
2018.11.02 13:49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문명 6'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2일, 닌텐도 스위치로 나오는 ‘시드 마이어의 문명 6(이하 문명 6)’ 한국어판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문명’ 시리즈는 역사상 강력한 문명을 택해 자신만의 강력한 제국을 건설할 수 있는 턴제 전략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새로운 땅을 탐험하거나 기술을 연구하고, 적을 정복해 세계사에 길이 남을 위대한 문명을 건설할 수 있다.
‘문명 6’는 시리즈 최신작으로, 전작에서 호평 받은 콘텐츠를 전부 담았다. 여기에 타일 위에 시설을 짓는 ‘도시 분할’, 더욱 활발한 기술과 문화 연구 등으로 보다 다채로운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
‘문명 6’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최신 게임 업데이트 및 개선사항이 적용되어 있다. 여기에 새로운 문명과 지도자, 그리고 시나리오가 들어 있는 네 개의 추가 콘텐츠 팩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무선 랜을 통해 멀티 플레이를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예약 특전으로는 게임 카드 4개 및 충전기와 이어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에바 폼 재질 세미 하드 케이스를 제공한다.
‘문명 6’ 닌텐도 스위치 버전 한국어판은 오는 11월 16일 발매되며, 예약 판매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명 6'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