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메카] 카페 모에 대방출! ‘주문은 토끼입니까?’
2018.11.07 10:09 게임메카 Hawe
<피규어메카> 매혹적인 게임 피규어의 세계로 GO!
진정한 명작 게임이라면, 그 캐릭터까지 수집하고 싶어지는 것이 인지상정! 게임메카는 최근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인 신상 피규어를 소개하는 '피규어메카'를 신설했습니다. 게임 피규어가 있는 곳엔 어디든 달려가는 남자, Hawe가 전해드리는 피규어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어느덧 호빵과 군고구마가 생각나는 차가운 날씨입니다. 게임메카 독자 여러분의 마음도 쌀쌀해질 것 같은데요, 역시 귀여운 캐릭터들을 보면 역시 마음이 따뜻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 PS비타로 나온 리듬게임 ‘미라클 걸즈 페스티벌’과 ‘주문은 토끼입니까’ 라이브 비교영상. 게임화면과 라이브의 놀라운 싱크로가 압권 (영상출처: Hsieh Barleen 개인 유튜브 채널)
그런 의미에서 골라 본 이번 [피규어메카] 주제는 ‘주문은 토끼입니까’ 입니다. 만화를 시작으로 애니메이션과 게임까지 나온 인기 콘텐츠죠. 필자는 이 작품을 애니메이션으로 처음 접했는데요, 훈훈한 이야기와 분위기, 귀여운 캐릭터들까지 어우러져 아빠미소가 절로 지어지더군요. 캐릭터들도 제목 그대로 부드러운 솜털토끼같이 귀여운 캐릭터들이 잔뜩 나오니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데요, 인기 콘텐츠인 만큼 피규어도 귀여운 게 많습니다. 차례차례 만나볼까요?
플럼 코코아 카페스타일 1/7 완성형 피규어
▲ 자칭 치노의 언니라 칭하는 코코아. 본가에서 빵집을 하고 있기 때문에 빵바구니를 들고 있는 모습이 어울린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밝은 표정이 코코아의 성격을 표현해주고 있다. 유니폼인 분홍색이 따스한 마음을 주는 것 같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뒷모습도 다른 피규어에 비해 화려하진 않지만 군더더기가 없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플럼의 코코아 카페스타일 1/7 완성형 피규어의 크기는 230mm이며, 가격은 1만 3,500엔(세금포함) 입니다.
풀크라 코코아 레진 캐스트 1/8 완성형 피규어
▲ 마술사 같은 이미지로 귀여움과 섹시함을 업! 토끼귀와 귀여운 미소가 함께 하니 시너지효과가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이 미소를 보고 있으면 마음 한 켠이 따뜻해지는 게 이번 겨울은 문제없지 않을까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주문토끼 타이틀답게 토끼꼬리가 붙어있는데, 굉장히 귀엽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풀크라 코코아 레진 캐스트 1/8 완성형 피규어 크기는 216mm이며, 가격은 1만 3,824엔(세금포함) 입니다.
캐러애니 니이텐고 코코아 가동 피규어
▲ 약간 볼이 다른 피규어에 비해 빵빵한 것 같지만 이건 이것대로 귀엽다. 옷은 갈아입힐 수 있으며, 손재주가 좋은 사람이라면 수제제작도 가능할 듯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언니에게 맡겨” 치노에게 언니역할을 하고 싶은 코코아의 말버릇이기도 하다. 액션피규어답게 연출변형이 가능한 게 장점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표정 파츠가 다양하기 때문에 연출도 여러가지 꾸밀 수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캐러애니 니이텐고 코코아 가동 피규어는 가격이 9,990엔(세금포함)이며 2019년 3월 발매 예정입니다.
넨도로이드 코코아
▲ 인기있는 캐릭이라면 어김없이 나오는 넨도로이드 시리즈. 코코아도 예외일 수 없다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 언니에게 맡겨줘! 당찬 기운이 표정과 포즈에서부터 전해져 온다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 마시멜로 같은 토끼 티피를 안는 모습. 이외에도 넨도로이드의 특징인 다양한 파츠가 구비되어 있어 원하는 연출을 꾸밀 수 있다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넨도로이드 코코아의 크기는 100mm이며, 가격은 4,500엔(세금포함)입니다.
플럼 치노 1/7 완성형 피규어
▲ 주인공 중 가장 인기가 높은 캐릭터인 치노. 피규어화도 많이 된 인기캐릭터이다. 귀여움을 자극하는 가장 어린 막내여서 그런것일까?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심플하면서도 심심하지 않은 조형이다. 제복의 힘인지는 모르겠지만 매력이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작중에 등장하는 티피라는 토끼다. 개도 아니고 고양이도 아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플럼 치노 1/7 완성형 피규어의 크기는 210mm이며, 가격은 1만 3,500엔(세금포함)입니다.
스트롱거 마법소녀 치노 1/7 완성형 피규어
▲ 마법소녀 같은 모습으로 조형된 치노. 머리에는 티피, 검은토끼 앙코, 회색토끼 기스가 한자리에 모여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빵모자 같지만 늘 치노의 머리에 타고있는 토끼인 티피. 화려한 리본 조형은 마법소녀의 힘을 느끼게 해준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다소 놀란 표정이 귀여움을 자극한다. 마법봉이 스푼인 게 재미있는 부분이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스트롱거 마법소녀 치노 1/7 완성형 피규어의 크기는 210mm이며, 가격은 1만 2,800엔(세금포함)입니다.
아쿠아마린 치노 앨리스 스타일 1/8 완성형 피규어
▲ 앨리스 의상은 다른 캐릭터가 입어도 언제나 귀여운 마법의 복장. 치노의 귀여움이 더 배가 된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메이드 스타일 같은 앨리스 복장. 트레이드 마크인 하늘색이 캐릭터 색인 치노와 잘 어울린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카페 스태프답게 스푼을 가지고 있는 모습이 귀엽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아쿠아마린 치노 앨리스 스타일 1/8 완성형 피규어의 크기는 200mm이며, 가격은 1만 3,824엔(세금포함)입니다.
아쿠아마린 치노 재즈 스타일 1/8 완성형 피규어
▲ 영화필름에 올라타 트럼펫을 들고있는 모습. 과장된 연출이긴 하지만 재즈의 분위기를 한층 돋운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반투명재질로 필름을 구현하고, 넘치려 하는 샴페인 잔을 통해 역동성을 잘 살려내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아쿠아마린 치노 재즈 스타일 1/8 완성형 피규어의 크기는 160mm이며, 가격은 1만 4,904엔(세금포함)입니다. 출시일은 2019년 2월 입니다.
풀크라 치노 레진 캐스트 1/8 완성형 피규어
▲ 코코아와 레진 캐스트 피규어와 같은 느낌으로 마술사를 연상시키는 치노의 모습이 구현되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코코아와 커플로 장식하면 어울릴 것 같다. 머리 위의 티피는 치노의 아이덴티티 중 하나이기 때문에 이 피규어에서도 빠지지 않았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코코아 때와 마찬가지로 뒷모습은 심플하지만 심심하지 않은 구성이다. 머리 안에 숨어있는 토끼꼬리도 역시 포인트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풀크라 치노 레진 캐스트 1/8 완성형 피규어의 크기는 211mm이며, 가격은 1만 3,824엔(세금포함)입니다.
캐러애니 치노 치어리더 버전 1/7 완성형 피규어
▲ 이런 귀여운 소녀에게 응원 받으면 없던 힘도 생길 것 같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응원복 토끼마크가 귀엽다. 치어리더 복장이 스포티하지만 얌전한 치노의 캐릭터 성격과 대비된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부끄러움은 뒷모습에서도 전해지는데, 오른손으로 소매 끝자락을 쥐고 있는 모습이 잘 표현되어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캐러애니 치노 치어리더 버전 1/7 완성형 피규어 크기는 215mm이며, 가격은 1만 2,960엔(세금포함)입니다.
넨도로이드 치노
▲ 치노도 넨도로이드로 제작되었다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 이건 분명 코코아에게 보이는 치노의 넋 잃은 표정이다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 연출에 필요한 파츠가 다양하여 커피를 내리는 모습도 구현이 가능하다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넨도로이드 치노의 크기는 100mm이며, 가격은 4,800엔(세금포함)입니다.
플럼 리제 1/7 완성형 피규어
▲ 주인공 중 가장 나이가 많은 캐릭터인 리제. 캐릭터 컬러는 보라색으로, 양갈래 머리가 너무나 귀여운 언니다. 아버지의 영향으로 모델건을 수집하며 자주 꺼내기도 한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다른 캐릭터에 비해 연장자여서 언니다운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귀여움은 놓치지 않는 게 포인트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다른 캐릭터들과 같이 제복을 입고 있지만, 모델건을 들고 있는 게 특징이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플럼 리제 1/7 완성형 피규어의 크기는 230mm이며, 가격은 1만 3,500엔(세금포함)입니다.
퍼니나이츠 리제 1/7 완성형 피규어
▲ 샤로가 일하는 카페 제복을 입은 리제. 머리를 풀어서 다른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쟁반과 메뉴판을 들고 미소를 짓는 모습이 매력적이다. 다른 피규어에서 볼 수 없었던 리제의 바디라인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작중에서는 리제가 머리를 풀고 꾸미면 분위기가 많이 달라져 일행이 눈치채지 못하기도 한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퍼니나이츠 리제 1/7 완성형 피규어의 크기는 210mm이며, 가격은 11,664엔(세금포함)입니다.
넨도로이드 리제
▲ 기합이 잔뜩 들어가 있는 리제. 무슨일이든 맡겨도 든든할 것 같다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 호통치는 듯한 표정은 래빗하우스 카페 맏언니로써의 진지함이 느껴진다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 근엄한 표정과는 반대로 행복해 보이는 환한 표정도 함께 있으니 취향에 맞게 연출해보자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넨도로이드 리제의 크기는 100mm이며, 가격은 4,600엔(세금포함)입니다. 2019년 1월 발매 예정입니다.
넨도로이드 치야
▲ 다른 캐릭터들과는 달리 일본 전통 화과자집 복장을 하고 있는 치야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 살며시 미소짓는 표정이 긴 생머리와 함께 어울려져 심쿵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 귀여운 표정도 좋지만 근엄하고도 날카로운 표정도 어울린다. 치야가 일하는 아마우사안의 검은 토끼 ‘앙코’도 파츠로 동봉되어 있다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넨도로이드 치야의 크기는 100mm이며, 가격은 4,600엔(세금포함)입니다. 2019년 1월 발매 예정입니다.
퍼니나이츠 샤로 1/7 완성형 피규어
▲ 작고 귀여운 금발 단발의 샤로. ‘플뢰르 드 라팽’이라는 카페의 메이드 같은 제복이 귀여움을 자극한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블랙 앤 화이트 조합이 단순한 색상이지만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매력이 있는 것은 마니아라면 아실거라 생각한다. 한 손에 주문판을 들고 접객하러 나가는 포즈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래빗하우스 제복과 달리 하늘하늘한 제복이라 주름의 디테일이 신경을 많이 쓴 게 보인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퍼니나이츠 샤로 1/7 완성형 피규어의 크기는 210mm이며, 가격은 1만 584엔(세금포함)입니다.
캐러애니 샤로 바니 버전 1/7 완성형 피규어
▲ 마술사 같은 복장과 도구, 그리고 바니걸 같은 느낌을 주는 샤로 피규어 (사진출처: 아마존 재팬 홈페이지)
▲ 노출은 적지만 바디라인이 드러나기 때문에 섹시한 느낌을 주기도 한다. 다리에 매달려 있는 토끼 와일드 기스가 귀엽다 (사진출처: 아마존 재팬 홈페이지)
▲ 와일드기스를 마술모자에 넣어 마술쇼의 연출도 해볼 수 있다 (사진출처: 아마존 재팬 홈페이지)
캐러애니 샤로 1/7 바니 버전 완성형 피규어의 크기는 220mm이며, 가격은 12,960엔(세금포함)입니다.
캐러애니 샤로 치어리더 버전 1/7 완성형 피규어
▲ 치노와 같이 샤로도 치어리더 복장 피규어가 출시되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금발의 단발에 양쪽으로 짧게 맨 머리가 귀엽게 느껴진다. 샤로의 캐릭터 색인 노란색이 응원 복장과 어울린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풀잎 같은 머리띠 장식 또한 귀여움을 어필하고 있다. 작고 귀여운 모습에 심쿵!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캐러애니 치노 치어리더 버전 1/7 완성형 피규어 크기는 215mm이며, 가격은 12,960엔(세금포함)입니다.
캐러애니 니이텐고 샤로 가동 피규어
▲ 코코아와 같이 샤로도 니이텐고 시리즈 가동피규어로 발매 예정이다. 원래 캐릭터 원안에 비해 볼이 통통하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홍조가 들어있는 얼굴 파츠로 바꾸니 귀여운 연출력이 더 강해졌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표정에서 대만족~ 이라는 느낌이 들 정도로 황홀한 표정을 짓고 있는 샤로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캐러애니 니이텐고 샤로 가동 피규어는 가격이 9,990엔(세금포함)이며 2019년 4월 발매 예정입니다.
넨도로이드 샤로
▲ 귀여운 캐릭터가 넨도로이드 제품으로 나오니 더 귀엽다. 카페 제복을 입고 접객을 하는 모습의 샤로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 토끼공포증이 있어 토끼를 무서워하는 샤로, 겁에 질린 표정마저 귀엽다. 필자는 너무 귀여운 나머지 예약해버리고 말았다고…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 반짝반짝 눈망울. 얼굴이 붉어진걸로 봐서 카페인 섭취로 인해 취한 표정이다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넨도로이드 샤로의 크기는 100mm이며, 가격은 4,600엔(세금포함)입니다. 2018년 12월 발매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