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닝 시리즈 태그 배틀, '블레이드 아크스' 신작 한국어로
2018.11.22 11:40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블레이드 아크스 리벨리온 from Shining’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는 오는 2019년 3월 14일, ‘샤이닝’ 시리즈 최신작 ‘블레이드 아크스 리벨리온 from Shining’ 한국어판을 발매한다. 게임은 PS4와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다.
‘블레이드 아크스 리벨리온 from Shining´은 세가 인기 RPG ‘샤이닝’ 시리즈 인기 캐릭터가 모이는 2D 대전 격투게임 신작이다. 이번 작에는 새롭게 ‘샤이닝 레조넌스 리프레인’에서 6명의 캐릭터가 참전해, 총 21명의 태그 배틀이 실현되었다.
스토리 모드에서는 고대 대륙 알프헤임과 몽환 대륙 엔디어스의 두 개의 세계를 잇는 새로운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태그 배틀에 의한 액션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 스킬’기능과 볼륨이 늘어난 ‘아트 갤러리’ 등이 담긴다.
이외에도 더욱 오랜 시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대전을 구현했다. 단, 닌텐도 스위치 버전 온라인 대전은 온라인 서비스 시작된 이후에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각 시리즈에서 호평을 받았던 호화 한정판이 팬을 매료시키는 내용의 한정 아이템을 다수 동봉하여 발매된다. ‘블레이드 아크스’ 최초의 비주얼 북과 본편 시나리오 후일담을 담은 드라마 CD, 신규 캐릭터 ‘키리카’ 추가 의상 제품 코드 등이 포함된다.
▲ ‘블레이드 아크스 리벨리온 from Shining’ 한정판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 ‘블레이드 아크스 리벨리온 from Shining’ 스크린샷 (사진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