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메카] 하얀 옷에 파란 가슴끈, 외쳐 헤스티아!
2018.12.06 16:35 게임메카 Hawe
<피규어메카> 매혹적인 게임 피규어의 세계로 GO!
진정한 명작 게임이라면, 그 캐릭터까지 수집하고 싶어지는 것이 인지상정! 게임메카는 최근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인 신상 피규어를 소개하는 '피규어메카'를 신설했습니다. 게임 피규어가 있는 곳엔 어디든 달려가는 남자, Hawe가 전해드리는 피규어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12월이 되니 본격적인 강추위가 다가온 느낌입니다. 연말은 아무래도 학업이나 일도 바빠지고, 미뤄왔던 친구들을 만나느라 한창 바쁜 시기인데요, 바쁜 와중에 [피규어메카] 독자 여러분께 아름다운 피규어를 하나라도 더 전해드려야 한다는 사명감으로 오늘의 코너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 10월 5일 국내 정식 출시된 모바일게임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 메모리아 프레제’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이하 던만추)’ 입니다. 사실 ‘던만추’ 하면 한 사람밖에 떠오르지 않습니다. 하얀 옷, 파란 끈, 트윈테일, 귀여운 여신. 이 정도면 이미 눈치 챈 독자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바로 헤스티아 파밀리아의 여신 ‘헤스티아’입니다.
헤스티아는 ‘던만추’ 애니메이션이 방영될 당시 귀여우면서도 여성적인 매력으로 그야말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었는데요, 인기가 많은 만큼 피규어도 물밀듯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던만추’ 피규어 80%는 헤스티아가 차지한다 해도 틀린 말이 아닐 정도로 종류가 많죠. 그리하여, 이번 피규어는 특별히 헤스티아 단독 특집으로 진행합니다!
카이텐도 헤스티아 1/6 완성형 피규어
▲ 신체 라인이 잘 살아 있는 카이텐도의 헤스티아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여신님이긴 하지만 어린아이 같은 얼굴을 하고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말랑말랑할 것 같은 맨다리 조형이 이 피규어의 매력이 아닐까 판단해본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카이텐도 헤스티아 1/6 완성형 피규어의 크기는 230mm이며, 가격은 1만 2,960엔(세금포함)입니다.
프리잉 헤스티아 1/4 완성형 피규어
▲ 무릎 꿇은 포즈의 헤스티아. 그야말로 여신의 미소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1/4 비율 조형이기 때문에 상당히 피규어의 크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다른 요소가 강렬하기 때문에 각선미가 상대적으로 빛이 바래는 듯 하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앉은 포즈라 그런지 둔부 라인이 더 부각된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프리잉 헤스티아 1/4 완성형 피규어의 크기는 230mm이며, 가격은 2만 800엔(세금포함)입니다.
맥스팩토리 헤스티아 1/7 완성형 피규어
▲ 다른 제품에 비해 더 어려진 것 같은 맥스팩토리 헤스티아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점프하는 듯한 포즈와 흩날리는 트윈테일 머리에서 역동성이 느껴진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몸통 파츠를 교체하여 다른 포즈를 연출 할 수 있다. 끈의 존재감이 상당하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맥스팩토리의 표현력도 예술이다. 뒷태마저 멋진 자태를 보라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맥스팩토리 헤스티아 1/7 완성형 피규어의 크기는 160mm이며, 가격은 1만 2,800엔(세금포함)입니다.
코토부키야 헤스티아 1/7 완성형 피규어
▲ 사과 하나 사실래요? 사과를 들고 있는 귀여운 헤스티아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다른 제조사들과 같이 헤스티아의 장점(?)들을 잘 살려내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맨다리와 등의 라인이 잘 살아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단순한 흰 옷에 파란 끈만 걸쳐진 복장임에도 인기가 폭발한 건 다 이유가 있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코토부키야 헤스티아 1/7 완성형 피규어의 크기는 145mm이며, 가격은 9,936엔(세금포함)입니다.
웨이브 헤스티아 1/8 완성형 피규어
▲ 헤스티아의 환한 미소는 보는 이로 하여금 함께 미소짓게 만드는 마성을 지니고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다른 제조사들에 비해 색채가 강한 편이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겨드랑이 조형이 인상적인 포즈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파란 끈이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웨이브 헤스티아 1/7 완성형 피규어의 크기는 205mm이며, 가격은 10,584엔(세금포함)입니다.
겐코 헤스티아 1/8 완성형 피규어
▲ 살짝 뾰루퉁한 느낌의 표정이 귀여운 겐코사 헤스티아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뭔가에 앉아있는 모습이 귀여움을 어필하고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다른 제조사는 말랑말랑한 느낌으로 표현되었다면 겐코의 피규어는 매끈한 느낌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받침대는 피규어와 일체형이 아니라서 취향에 따라 다른 도구들로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겐코 헤스티아 1/8 완성형 피규어의 크기는 120mm이며, 가격은 1만 778엔(세금포함)입니다.
큐포쉬 헤스티아 논스케일 피규어
▲ 큐포쉬는 베이스와 발바닥 부분에 자석이 붙어 있어 안정감 있는 연출을 할 수 있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논스케일 피규어 특성답게 헤스티아의 귀여움을 강하게 어필할 수 있다. 표정파츠도 다양하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여신의 미소는 추운 날씨에 마음을 따뜻하게 해 준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 다양한 표정이 있어서 취향에 따라 연출을 달리 할 수 있다. 사진의 재미있는 표정도 귀엽다 (사진출처: 아미아미 홈페이지)
큐포쉬 헤스티아 논스케일 피규어의 크기는 110mm이며, 가격은 4,536엔(세금포함)입니다.
넨도로이드 헤스티아 논스케일 피규어
▲ 캐릭터의 인기가 있다 하면 어김 없이 나오는 넨도로이드. 헤스티아도 피해갈 수 없었다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 위풍당당 여신님~! 홍조가 띈 모습은 귀여움을 더욱 업그레이드 해준다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 앉는 다리파츠가 들어있어 앉아있는 모습을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 다양한 표정과 함께 재미있는 연출을 할 수 있다 (사진출처: 굿스마일컴퍼니 홈페이지)
넨드로이드 논스케일 피규어의 크기는 100mm이며, 가격은 4,200엔(세금포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