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어: 오토마타 2B, 18일 '소울 칼리버 6' 참전
2018.12.14 10:40 게임메카 김헌상 기자
▲ '소울 칼리버 6' 제 2탄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18일, PC, PS4, Xbox One 격투 액션게임 ‘소울 칼리버 6’ 한국어판에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2탄을 발매한다.
지난 10월 발매된 ‘소울 칼리버 6’는 16세기를 배경으로, 감춰진 진실을 찾기 위한 모험을 떠나는 무기 격투 액션 게임이다. 사실적인 그래픽 표현과 다양한 무기 전술이 특징이며, 게스트 캐릭터인 ‘더 위쳐’ 게롤트를 비롯한 여러 캐릭터들의 독특한 격투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 '소울 칼리버 6' 2B 소개 영상 (영상제공: BNEK)
이번에 새롭게 발매되는 제 2탄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에서는 ‘니어: 오토마타’의 주인공 ‘2B’(요르하 2호 B형)이 추가된다. 소형검, 대형검, 창 등의 격투 무기를 구사하며 다양한 격투 스타일에 대응할 수 있는 올라운더 캐릭터로, 수행 지원 기체 ‘포드’와 협력하여 원거리 공격이나 파상 공격을 이끌어 내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특수 이동을 사용해 끊임없는 공격 태세를 유지하고 틈을 보이면 공중에서의 연속 공격을 통해 상대의 체력을 빼앗을 수 있다.
‘소울 칼리버 6’ 한국어판은 전국 온라인 및 오프라인 상점에서 호평 발매 중이며, ‘니어: 오토마타’의 주인공 ‘2B’가 포함된 유료 다운로드 콘텐츠 제 2탄은 12월 18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소울 칼리버 6'에 등장하는 '2B' (사진제공: BNE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