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펀, 무협만화풍 웹게임 '귀검' 정식서비스 시작
2019.01.03 11:13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 '귀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사이펀)
사이펀 신작 3D RPG '귀검'이 3일, 탑게임과 엔투게임을 통해 정식 서비스된다.
'귀검'은 웹게임 전문 퍼블리셔 사이펀 신작으로 중국에서 먼저 서비스 되고 있는 작품이다. '귀검'은 강력한 힘을 갖게 해주는 전설의 단약을 중심으로 중원 무림의 악명 높은 사파, ‘유살’과 그들의 방화, 살인 등의 악행을 막으려는 5대 정파의 전쟁을 다루고 있다. 게임 내 모든 이미지가 카툰 일러스트 기법으로 제작되어 마치 한편의 무협 만화를 읽는 듯한 느낌을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검을 사용하여 근접 공격을 하는 나찰, 강력한 일격을 날리는 투척무기를 사용하는 야차, 원거리 공격형 악사 등 3종 직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토벌을 통해 다양한 희귀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내공, 전생, 깃발 등의 특화시스템을 구현했고 주인공 동료 역할을 하는 협객들을 전략적으로 활용해 게임을 진행할 수 있다.
사이펀은 “CBT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빠른 시일 안에 유저분들 에게 공개 할 수 있어서 굉장히 기쁘다. 짧은 시간이지만 CBT때 보내주신 유저분들의 의견을 게임에 적극적으로 반영 했다.”고 말하며 “읽는 무협RPG가 아니 즐기는 카툰 무협RPG ‘귀검’이 많은 분들께 사랑 받는 웹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게임에 대한 자세할 설명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