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로봇대전T, 오리지널 메카와 파일럿 3인 공개
2019.01.28 17:58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PS4와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 예정인 '슈퍼로봇대전 T' 오리지널 메카와 캐틱터 정보를 공개했다.
먼저 오리지널 주인공 메카 '티라네이도'는 거대 복합기업 VTX 유니언의 프로젝트 TND에서 개발된 시작기다. 고출력과 그것을 이용한 추진력이 특징이며 공중 전투에서 우수한 능력을 발휘한다. 통합 전술 지원기 캐리액스와 연계하는 것을 전제로 하였기에 휴대하기 어려운 사이즈의 화기는 캐리액스가 사출해준다.
오리지널 주인공은 남성 1명과 여성 2명이 공개됐다. 남성 파일럿인 사이조 토키토는 VTX 유니언의 특무 3과 주임으로, 시작기 티라네이도의 메인 파일럿을 담당한다. 샐러리맨인 것에 긍지를 가져 업무 수행에 목숨을 걸지만, 이외의 일에는 무덤덤하다. 그의 막된 언동은 좋게 표현하면 와일드하고, 안 좋게 표현하면 방약무인에 가깝다.
여성 주인공으로는 사기리 사쿠라이와 라미 아마사키가 공개됐다. 사기리 사쿠라이는 VTX 유니언 특무 3과의 주임. 시작기 티라네이도의 메인 파일럿을 담당한다. 용모는 귀여우나 성격은 적당주의다. 사내에서도 그 천재적인 조종 기술이 주목받고 있지만 본인은 '월급과 보너스를 위해 일한다'고 공언하고 다닌다.
라미 아마사키는 VTX 유니언 특무 3과에 배속된 신입 사원으로, 시작기 티라네이도의 보조 파일럿을 담당한다. 군사 대학을 조기 졸업한 재원. 성실한 성격이지만 융통성이 없는 일면이 있어서 한번 고민하기 시작하면 끝까지 노심초사하고 마는 버릇이 있다.
한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한국어 주제가가 삽입된 '슈퍼로봇대전 T' 제 2차 공식 PV를 공개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