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메카] 데스노트, 류크 날개에 얼굴 파묻고 싶다2019.02.27 16:50 게임메카 Hawe
<피규어메카> 매혹적인 게임 피규어의 세계로 GO!
진정한 명작 게임이라면, 그 캐릭터까지 수집하고 싶어지는 것이 인지상정! 게임메카는 최근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인 신상 피규어를 소개하는 '피규어메카'를 신설했습니다. 게임 피규어가 있는 곳엔 어디든 달려가는 남자, Hawe가 전해드리는 피규어의 세계로 떠나볼까요?
또 다른 시작을 의미하는 입학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새로 사귈 친구들과 우정을 쌓는 덴 역시 게임만한 것이 없죠. 특히나 대전격투게임을 하다 보면 절로 절친이 되곤 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최근 흥미로운 대전격투게임 하나가 출시됐습니다. 일본 만화잡지 주간 소년 점프 인기캐릭터들이 총출동한 '점프 포스'가 그 주인공입니다.
'점프 포스'에는 원피스, 드래곤 볼, 나루토, 블리치, 유유백서, 북두의 권, 타이의 대모험 등 유명작품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대부분 액션 만화 위주인데요, 그 중 유난히 눈에 띄는 작품이 있습니다. 바로 액션이 아닌 스릴러 만화 '데스노트' 입니다. 이름만 적으면 상대가 죽는 막강한 사기 아이템으로 무장한 라이토는 첫 공개 당시부터 큰 화제를 모았죠.
원작 ‘데스노트’ 역시 당대를 재패한 인기 만화였던 만큼 피규어도 다양하게 발매되었는데요, 이번 기회에 한 번 쭉 훑어보겠습니다.
피귯토! 데스노트 야가미 라이토 액션 피규어
피귯토! 데스노트 야가미 라이토 액션 피규어는 2011년에 발매되었으며 그리폰사에서 제작하였습니다. 발매 당시 가격은 4,730엔(세금포함) 입니다.
피귯토! 데스노트 류크 액션 피규어
피귯토! 데스노트 류크 액션 피규어도 2011년에 발매되었으며 그리폰사에서 제작하였습니다. 발매 당시의 가격은 6,156엔(세금포함)으로 라이토보다 다소 가격이 높습니다.
그리폰 데스노트 시리즈 야가미 라이토 완성형 피규어
그리폰 데스노트 시리즈 야가미 라이토 완성형 피규어는 2010년에 발매되었습니다. 발매 당시 가격은 1만 5,984엔(세금포함)입니다.
그리폰 데스노트 시리즈 류크 완성형 피규어
그리폰 데스노트 시리즈 류크 완성형 피규어는 2010년에 발매되었습니다. 발매 당시 가격은 1만 8,792엔(세금포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