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4월 1일부터 와이디에서 밸로프로 서비스 이관
2019.04.10 13:12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밸로프는 4월 1일부터 와이디온라인으로부터 '이카루스' 서비스를 이관받았다. 이후 10일부터 '이카루스' 서비스 및 5주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카루스'는 판타지 세계관을 앞세운 온라인 MMORPG로 지상과 공중을 넘나드는 입체적인 전투를 특징으로 앞세웠다.
서비스 이관 후 시작되는 5주년 이벤트는 4월 10일부터 24일까지 2주 간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월드 버프가 주어지며 접속을 통해 달성할 수 있는 5주년 전용 업적을 완료하면 '5카루스! Happy Virthday!' 업적을 달성할 수 있다.
또한 7일 동안 30분 이상 접속한 유저에게 소모성 아이템과 '+20강화 전설 등급 테마 장비 아이템' 등을 지급한다.
스페셜 상점도 열린다. 스페셜 상점을 통해 신규 신화 강화석 '행운의 30% 신화 전용 강화석', 펠로우 '외종 디라무누스'를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는 행운상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완전히 동일한 확률을 가지고 있는 동일 확률 행운상자 등도 판매된다.
같은 기간 동안 '이카루스' 대표 던전에서 이벤트 퀘스트를 달성하면 5주년 전용 칭호, 5주년 전용 펫 '오주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추가 도전 퀘스트를 달성하면 '사란트의 마력파편 10개', '순수한 맥주상자', '승리의 행운상자' 등을 얻을 수 있다.
밸로프 이전에 따라 쿠폰 시스템도 개편됐다. '이카루스' 모든 유저에게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빛의 성장형 무기 쿠폰이 활성화됐으며 신규/복귀 쿠폰도 다시 오픈됐다.
아울러 밸로프는 상반기 내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시스템 개선 및 컨텐츠 확장도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카루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