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웹 MMORPG ‘다크워’, 24일-24시간 테스트 시작
2019.04.24 11:30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웹게임 퍼블리싱 업체 팀퀘스트는 신작 웹 MMORPG ‘다크워’ 테스트를 오는 24일(수) 15시부터 24시간 동안 실시한다고 밝혔다.
‘다크워’는 작년 하반기 중국에서 흥행을 기록한 웹게임으로, 고대신 태고의 땅 엘더란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3D 웹RPG다. 깔끔한 그래픽과 직관적인 스킬 이펙트를 통한 수준 높은 타격감, 미인, 고대보물, 마검, 펫, PvP, 파티 던전, 필드 보스, 탈 것, 화려한 의상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강점이다.
24일(수) 오후 3시부터 실시되는 이번 테스트는 인원, 시간, 콘텐츠 제한이 없는 무제한 테스트다. 테스트 시간 동안 회원가입만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 진행에 따라 제한 없이 모든 게임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아이템 및 다이아가 무상 지원돼 보다 편리하게 게임 시스템을 경험해 볼 수 있을 전망이다.
팀퀘스트 관계자는 “3D 판타지 콘셉트 MMORPG ‘다크워’가 많은 분들께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팀퀘스트는 테스트를 맞이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테스트에 참여하고 사전예약을 등록한 유저들에게 강화석 50개, 세련석 30개, 초급 성물경험단 50개, 여신조각-헤카테 10개를 제공하며, 출석 포인트 응모 등 다양한 이벤트로 공개서비스 시 사용 가능한 각종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크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