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H5, 최초 신규 캐릭터 '마검사' 사전예약 실시
2019.05.16 16:20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웹젠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HTML5 기술을 활용한 MMORPG ‘뮤 온라인H5' 마검사 캐릭터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마검사’는 ‘뮤 온라인H5’에 처음으로 추가되는 신규 캐릭터로, ‘힘’과 ‘에너지’ 두 타입 중 하나를 선택 가능하다. 4급 이상의 ‘흑기사’/‘흑마법사’ 장비는 물론, ‘마검사 전용 장비’를 장착할 수 있어 파티에서 강력한 딜러 역할을 수행하거나 다른 캐릭터들을 보조할 수 있다.
오는 5월 29일까지 ‘마검사’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희귀 보물함 1개’와 ‘100 다이아’, ‘2배 경험치 물약 5개‘, ‘특성 초기화 스크롤 1개’ 등이 포함된 ‘사전예약 패키지’를 즉시 지급한다. 또한 30일 마검사 업데이트 점검 후 ‘사전예약 특별 칭호(14일)’, ‘2배 경험치 물약 5개’, ‘팬더펫 1개’, ‘500 명예’, ‘강화세트석(방어구) 50개’가 들어있는 ‘마검사 축하 패키지’를 추가 보상으로 한 번 더 받을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대규모로 진행될 5차 업데이트 내용도 사전 공개했다. 5차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캐릭터 ‘마검사’와 함께, 캐릭터의 한계를 초월하는 ‘5차 환생’과 전 서버 대상으로 진행되는 ‘통합 길드 콘텐츠’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뮤 온라인H5’의 ‘마검사’ 사전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