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슬복슬 '명탐정 피카츄' 실제 크기 인형으로 나온다
2019.05.25 09:56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실사화 된 영화를 통해 복슬복슬한 매력을 맘껏 뽐낸 '명탐정 피카츄'를 실제로 쓰다듬고 껴안아 볼 수 있게 되었다. 실제 크기 인형이 발표된 것이다.
일본 피규어 제작사인 메가하우스는 오는 25일, '명탐정 피카츄'에 등장하는 실사 버전 피카츄를 실제 크기로 만든 가동형 인형 'LIFE SIZE DOLL 명탐정 피카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인형은 영화 '명탐정 피카츄'에서 재해석한 실사형 피카츄를 기반으로, 껴안으면 포근할 것 같은 질감이 특징이다. 높이는 약 40cm로, 영화에 묘사된 실제 크기로 제작된다. 탐정 모자와 귀여운 눈동자 역시 충실히 재현됐다.
이번 인형은 귀와 손, 꼬리에 가동형 기구가 장착돼 있어 실제 영화 속 피카츄가 취하는 다양한 포즈를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귀와 꼬리 부분은 전용 관절 부품을 사용하기에, 다양한 파츠를 붙여 가며 즐길 수 있다.
메가하우스 '명탐정 피카츄' 인형은 2만 1,780엔(한화 약 23만 6,000원, 세금포함)이며, 올해 12월 말 발매 예정이다. 또한 오는 25일 아키하바라에서 개최되는 메가하우스 피규어 전시 행사인 '메가하비 엑스포 2019 스프링'을 통해 해당 제품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