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츠 대륙을 지키자, 씰 온라인 '마법수호대' 출범
2019.05.29 10:24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플레이위드는 29일,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씰 온라인’에 마법수호대 업데이트와 6월 중 시스템 개편을 예고했다.
'마법수호대'는 쉴츠 대륙을 수호하는 수호대로 유저는 수호대와 함께 다양한 임무를 받아 같이 쉴츠를 방어한다. 매일 우편을 통해 주어지는 바일정화, 룬조각 수집, 봉사 활동, 지팡이 복원까지 4가지 퀘스트를 해결하면 마법수호대에게 증표를 받을 수 있다.
이 증표를 상점에서 거인의 팔찌, 레어 5차 펫 선물상자, 신상 꾀돌이 판자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어 업데이트 기간 동안 필드 사냥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마정석을 모으면 브루스 트레이닝복 코스튬을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던전사냥, 필드 사냥, 낚시를 통해 마법수호대 보급품을 얻을 수 있고, 보급품을 통해 푸링의 반가운 상자, 경찰복 코스튬, 바캉스 무가의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6월 중 펫 시스템 개편을 시작으로 ‘율슨 지원 범위 확대’, ‘필드 밸런스 개선', '인스턴스 던전 난이도 완화', '몬스터 서바이벌 리뉴얼’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직업별 밸런스 패치도 3분기 중 추진한다.
플레이위드 김종권 부장은 “2, 3분기 중 진행될 다양한 콘텐츠 개선 및 업데이트는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 등에서 올려주신 많은 분들의 의견을 수렴해 진행될 예정이니, 관심과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씰 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