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 신작 '갓즈 앤 몬스터즈' 내년 2월 25일 한국어판 발매
2019.06.14 11:12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유비소프트는 인트라게임즈와 협력해 액션 어드벤처 게임 '갓즈 앤 몬스터즈' 한국어판을 2020년 2월 25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갓즈 앤 몬스터즈'에서 플레이어는 ‘페닉스(Fenyx)’가 된다. 플레이어는 고르곤, 하피, 사이클롭스 같은 신화 속 무시무시한 존재들과 마주하고, '축복받은 섬(Isle of the Blessed)'을 탐험하면서 영웅심을 증명해야 한다. 올림푸스의 신들에게 특별한 힘을 부여 받은 플레이어는 신들을 구하기 위한 여정 속에서 위험천만한 던전들과 어려운 도전 과제를 극복하며 영웅적인 능력을 발휘해야 한다. 오픈월드 게임으로 땅과 하늘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으며, 초능력을 사용해 고대의 괴물들과 싸우는 것이 본 작의 핵심이다.
유비소프트 퀘벡 프로듀서인 마크 알렉시스 퀘테는 “지난 10년 동안, 저는 역사의 한 시기를 특별한 시각으로 담아내면서 어쌔신 크리드의 한계를 뛰어넘어 온 놀라운 팀의 일원이 되는 기회를 얻었습지만 우리의 상상은 언제나 실제 역사책에 묶여 있었다"며 "'갓즈 앤 몬스터즈'과 함께, 우리 모두가 사랑하고 알고 있는 이야기를 지금껏 보지 못했던 현실로 불러보려 한다"고 밝혔다.
PS4, Xbox One, PC, 닌텐도 스위치로 즐길 수 있는 '갓즈 앤 몬스터즈' 한국어판은 2020년 2월 25일에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