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무더운 여름 이겨낼 한정 수영복 스킨 출시
2019.07.10 15:14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X.D. 글로벌은 즈롱 게임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랑그릿사'에 한정 수영복 스킨 출시와 더불어 여름 수영복 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맞이 한정 수영복 스킨은 라나, 루나, 티아리스, 파나, 나암, 프레아 등 6종 캐릭터를 대상으로 출시됐다. 이벤트 '여름 수영복 축제'는 새로이 추가된 신규 전장에서 유저들이 전투 승리를 통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다. 이 외에 마법사 영웅 헤인의 '마법 기원', 그리고 병사 스킨으로 마녀와 견습 마녀의 '마법의 여름', 엘프와 하이 엘프의 '섬의 엘프', 다크 엘프와 다크엘프 저격수의 '해변의 엘프' 등 다양한 이벤트 스킨도 함께 공개됐다.
이와 함께 '바캉스 공주님들'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소환 확률 업 이벤트로 루나, 라나, 티아리스 영웅 획득 확률이 상승한다. 이벤트에서 첫 SSR 영웅이 등장할 경우에 확률 상승 영웅 중 자신이 보유하지 않은 영웅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24일 11시까지 진행된다.
랑그릿사 관계자는 “랑그릿사를 사랑해주시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컨텐츠와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보답할 것이며, 이외에도 지난 주말 진행된 '랑그릿사 오케스트라 음악회', '랑그릿사 PVP 스트리머 대전' 및 다양한 SNS 이벤트 등으로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가 함께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추가적으로 준비할 것”이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