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 스토어, 2010년 인디 최고의 작품 '림보' 무료 배포
2019.07.19 10:44 게임메카 서형걸 기자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톰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할인 행사와 '림보' 무료 배포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톰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는 '고스트 리콘' 시리즈 6번째 작품으로, 오픈월드 슈팅게임이다. 산타 블랑카 카르텔에 의해 세계 최대 코카인 생산지가 된 볼리비아를 배경으로, 고스트가 된 플레이어가 카르텔에 맞서 싸운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60가지 이상 다양한 탈것을 이용해 볼리비아 하늘과 땅, 바다를 탐험할 수 있으며, 싱글 플레이와 온라인 4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한다. 19일부터 오는 22일 밤까지 정가 5만 5,000원에서 65% 할인된 1만 9,250원에 판매된다.
이와 함께 새 무료 게임으로 '림보'가 공식 한국어 지원과 함께 제공된다. 덴마크 개발사 플레이데드가 만든 클래식 인디 어드벤처로, 누이의 생사를 확인하기 위해 림보 세계에 발을 들여놓는 소년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지난 2010년 출시된 이후 게임 비평 사이트 메타크리틱에서 88점을 받는 등 극찬을 받았으며, 2010년 올해의 게임 수상, IGN, 게임스팟 등 다수 게임 매체에서 선정하는 2010년 최고의 게임에 선정됐으며, 인디게임페스티벌 수상 등 각종 게임 관련 시상식에서 수상한 바 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광활한 오픈 월드에서 아름다운 경치와 다채로운 문화를 배경으로 다양한 미션과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톰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를 파격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누리시길 바란다.”라며, “다수의 수상 경력으로 작품성을 인정받은 '림보'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시라.”고 말했다.
'톰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와 '림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